주황색과 짙은 남색이 어우러져 딱딱한 분위기가 전혀 없고 처음 방문했을 때도 부담이 굉장히 적어서 좋았어요.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마음에 찜해두었던 반지들을 방문 할때마다 간간히 손가락에 껴보고 그랬는데 웨딩밴드가 싱글로 껴도 느낌이 좋더라고요.
왜냐면 평균 체중에서는 손가락 마디가 두꺼우신 분들이 많지 않으시고, 오히려 얇은 분들이 많죠.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특히나 착용자가 안계시는 경우에는 매장에 돈이 되는 디자인을 억지로 추천을 해드리는 경우가 많죠.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너무 여성스러운 느낌보다는 중후한 느낌이 오래 착용하기에 좋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다이아몬드 반지라고 해도 디자인이 이렇게나 많다! 영롱함에...나의 사진은 초점을 잃어버렸지만 ㅠㅠ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 ?????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 목도 아프고,, 그래서 옷을 두껍게 입고나오면 낮에는 또 더위에 짜증이 나곤 하죠~
[타사키 피아노링 가드링]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가드링 업체 비교 및 견적가 공유 ( 도헤주얼리, 바이슐, 디드 쥬얼리, 엘리시아)